[배달음식] 매운게 땡길 땐? 반반불족!

2021. 2. 10. 17:17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떤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가요?

    저는 아주아주 매운맛 요리를 찾아서 먹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쭈꾸미볶음이나 차돌찜을 좋아한답니다. 😋

    오늘은 이사 와서 발견한 불족맛집을 소해드리려고해요!

     

    일단 음식사진부터 보실까요?!  

     

    기본 포장을 뜯은 모습이에요.  막국수나 야채들은 진공포장으로 오는데 고기는 식지 않도록 따로 온열포장이 되어서 온답니다! 덕분에 따뜻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남편은 매운맛을 잘 먹지못해서 반반불족으로 주문하였어요! 그리고 시원하게 마실 맥주도 추가주문 했죵 ㅎㅎ

     

     

    막국수를 비비는 남편의 다급한 손길이 느껴지시나요? ㅎㅎㅎ 저는 막국수를 고기랑 같이 싸먹는걸 좋아해서 족발이나 보쌈을 시킬땐 꼭 세트로 주문하는 편이랍니다! 

     

     

    반반세트는 2~3인용이라고 하는데 구성이 푸짐해서 둘이서 배불리 먹고도 남았어요.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말랭이와 부추예요! 느끼할 수 있는 족발과 함께 싸서 먹으면 풍미가 더해졌습니다! 그리고 함께 온 물김치도 같이 한 쌈해서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졌어요👍👍

     

     

     

    불족 소스가 굉장히 매워보이죵? 억지로 매운맛을 내는 것이 아니라 맛있게 매워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고기 위에 뿌려진 땅콩가루와 함께 먹으니 더 고소했답니다. 마늘&고추도 듬뿍 넣어 먹었어요 ㅋㅋ

     

    맛있게 먹다보니 생각보다 살코기보다 콜라겐부분이 많아서 불족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함이 있었는지만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전체적인 맛이 좋아서 다음날 또 생각났어요. ㅎㅎ 

     

    기본 족발은 기본맛이었습니다! 남편은 쫀득해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여러분은 상추파이신가요 깻잎파이신가요?? 

    저는 깻잎파입니다.  평상시 쌈을 싸먹을 일이 생기면 상추보다 깻잎을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육감만족 옥길점에서 오는 쌈은 상추 한 종류뿐이더라구요. 😢

    그래서 집에 쟁겨두고 있던 깻잎을 씻어다가 야무지게 쌈싸서 먹었습니다. 😁😁

     

    예전에는 보쌈만 사먹었는데 요즘은 왜이렇게 족발이 맛있고 입에 땡기는걸까요? 이번에 불족을 먹었으니 다음번엔 마늘족발을 먹어야겠어요! (다짐) 

     

    벌써 내일부터 연휴가 시작되네요! 제 티스토리에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는 안전하고 건강한 연휴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과 구독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