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일리 Y3.3 / 캡슐커피머신 / 예쁨주의 / 일리 3.3화이트 개봉기

2021. 2. 4. 13:46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꺼려져서 외식은커녕 카페에서 차 한잔 마시는 것도 자제하고 있었어요. (ㅠㅠ) 그런데 요즘따라 카페에 가서 따뜻한 라떼 한 잔 마시는 일상이 너무 그리워지더라고요.

    커피빈 좋아하고 스벅 좋아하는 저에게 남편이 깜짝 선물을 해줬습니다.😍 

    바로바로  일리 커피머신!!!!!   꺄🤩

    일리 커피머신은 캡슐을 넣어서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데요~!

    색상은 블랙, 레드, 화이트, 민트 4종류가 있고 제가 어제저녁에 선물 받은 일리는 새하얀 화이트였어요👏👏

    쨘! 자기 자리를 찾은 일리의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화이트 색상이라 지저분해지지 않도록 깔끔하게 잘 사용해야겠어요! 

    일리를 새로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사용하기 전에 세척을 꼭! 하셔야 합니다!

    1. 물통에 물을 가득 담는다.
    2. 작은 컵 모양 버튼(에스프레소 버튼)을 꾹 눌러 전원을 켠다. (전원 OFF를 하고 싶으면 작은 컵과 큰 컵 버튼을 한 번에 꾹 누르면 됩니다!)
    3. 약 1분 정도 예열되기를 기다린다. (버튼의 색이 깜박이는 것이 멈추면 예열 완료!)
    4. 캡슐은 넣지 않은 채 컵받침 자리에 큰 컵을 두고 먼저 작은 컵 버튼을 1회 눌러 물을 빼준다. (3번 반복)
    5. 큰 컵 버튼(아메리카노 버튼) 1회 눌러 물을 빼준다. (3번 반복)
    6. 물통을 비우고 생수를 채운 뒤 원하는 캡슐을 넣고 추출한다! 

    이건 기계를 구입하면 처음에 같이 주는 캡슐커피예요! 2가지 맛으로 총 14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컵의 크기가 다름을 알 수 있어요~!

    이 그림을 잘 확인하고 원하는 버튼을 눌러야 캡슐머신이 고장 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꿀팁!! 

     

    저는 어제저녁에도 오늘 아침에도 에스프레소 샷을 만들어 우유에 타서 라떼를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간단하고 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진짜 행복쓰..😋😋

    다음에는 일리의 캡슐 종류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