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오아 오엘 가습기 / 자연기화식 가습기 / 겨울철가습기

2021. 2. 5. 15:01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

    저도 오늘 굉장히 기분이 좋은데요, 그 이유는 남편이 또! 선물을 보내줬기 때문이에요. 분명히 같이 살고 있는데 이렇게 깜짝 택배 선물을 보내오니 다음엔 어떤 걸 보내줄지 은근히 기다려지네요..ㅋㅋㅋ  

    겨울철이 되면 자주 환기를 시킨다고해도 난방이 계속 돌기 때문에 공기가 텁텁해지고 피부도 간질간질 건조해지는데 특히 저는 그 간지러움을 참기가 어려운 1인이에요. ㅠㅠ 

    무인양품에서 데리고 온 미니 가습기가 있긴 했지만 저의 건조함을 해결해주기엔 너무나도 작고 소중한 크기였어요.. 

    그래서 남푠이가 이번에는 5L 대용량 가습기를 주문한 것 같습니다. 하하하  

     

    저희가 산 제품은 오아 오엘 가습기 OA-HM042 모델로 색상은 오렌지색으로 배송받았어요! 택배 상자를 뜯어보면 아래와 같이 본품이 들어가 있는 상자가 나타납니다. 

    제품의 크기는 240 X 210 X 286으로 적당한 크기였는데 물이 담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정말 가벼워서 이동하기가 편리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위 아래 양 옆이 모두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었어요.

     

    비닐로 한 번 더 감싸져 있는 소중한 가습기.. ✨

     

    도대체 어디에 연결선이 들어있는거지?하고 뒤적거리다가 퀵 가이드를 보고 제품의 겉 커버를 열어보았더니 그 안에 스티로폼과 함께 필터와 연결선, 팬이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를 따라서 분리한 뒤에 물을 받아 다시 조립한 상태입니다!! 직관적으로 생겼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고 정말 쉽게 분리&세척이 가능했어요! 

     

    물은 최대 5L까지 받을 수 있으며 자연기화식으로 설계되어있어서 작동했을 때 눈으로 보이는 수증기는 안보이지만 팬이 돌아가면서 시원한 공기가 나오는 것을 보고 잘 작동되는구나 확인할 수 있었어요! 

     

    출처: [오아] 오엘 자연 기화식 대용량 가습기 , 신세계몰 (ssg.com)
    출처: [오아] 오엘 자연 기화식 대용량 가습기 , 신세계몰 (ssg.com)
    무드등이 사진으로는 굉장히 강렬하게 찍혔네요..ㅋㅋㅋㅋㅋ 실사용엔 이정도까지 빛발사하지는 않아요! 

     

    타이머, 무드등, 가습단계 등 여러 가지 조작을 내 마음대로 터치패널을 통해 작동시킬 수 있었고 최대 단계로 틀었을 때에도 생각보다 소음이 심하지는 않더라고요! 

    가습기 살균제 사건도 있었고 무엇보다 안전한 제품을 찾고 싶었는데 국내공인기관(KCL)에서 검증받은 필터를 사용하는 오아 오엘 가습기는 디자인도 예뻐서 제게 딱 필요한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필터는 물통을 비우거나 채울 때 꺼내서 물로 간편히 세척하거나 함께 배송된 전용 솔을 사용해 세척해주며 관리하면 3개월 정도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지금은 TV옆에 내려두었는데 조만간 멀티탭과 스툴을 구매해서 제대로 가습기 자리를 잡아주고 사용해야겠습니다!!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