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추천/ 리코타 치즈 샐러드 / 로만밀 감자식빵 / 내돈내산 후기

2021. 1. 28. 13:49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에 눈이 많이 내리더니 지금은 눈이 그치고 바람이 강해졌네요. 이동하실 때 길이 미끄러우니 모두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돈내산 식품은 바로 파리바게트의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로만밀 감자 식빵입니다! 얼마 전부터 빵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남편 퇴근하고 같이 산책하다가 파리바게트 들려서 사 와봤어요! 😋😋

     

       1. 리코타치즈 & 치킨 샐러드    - 가격: 6500원

    출처: 리코타치즈&치킨샐러드 파리바게뜨 (paris.co.kr)

    파리바게트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되어있는 것처럼 리코타 치즈와 닭가슴살이 많이 들어있는데 상큼한 발사믹 소스가 잘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어요! 

    견과류와 크렌베리도 함께 들어있어서 고소함과 상큼함이 더욱 풍부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샐러드를 사온건 사진 찍기 전날 밤이었고 다음날 아점으로 늦은 식사를 했는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샐러드를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

    저희 동네 파리바게트에는 샐러드 소스가 발사믹 소스였는데 다른 블로거님 후기를 보니 석류? 소스를 곁들여 팔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샐러드는 소스 맛으로 먹는 1인이라 듬뿍듬뿍 뿌려서 섞어줍니다. ㅎㅎ

    닭가슴살만 있으면 퍽퍽했을 것 같은데 야채도 많이 있고 소스양도 충분해서 다 먹을 때까지 상콤 상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리코타 치즈 질감도 나쁘지 않았어서 자주 사 먹을듯합니다. 😋😍

     

       2. 로만밀 감자 식빵   - 가격: 3100원

    이건 남편이 고른 식빵인데요~! 저는 파리바게트 가면 부드러운 우유식빵을 사먹는 편인데 이번엔 새로 나온 로만밀 감자 식빵을 사 와봤어요! 소개글에 있는 것처럼 정말 건강한 맛이더라고요!! 

    우유식빵보다는 당연히 단단한 질감이지만 감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쫄깃하고 빵 두께도 도톰해서 식빵 한 쪽에 잼 발라서 먹으니 금방 배가 찼습니다! 다음번엔 토스트 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빵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파바가 있어 참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기를 바라며 늘 항상 건강하세용!!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한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