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교촌 신메뉴 리얼후라이드 순살치킨 & 칠리 포테이토

2021. 2. 20. 19:52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촌에서 신메뉴라고 소개되어있는 교촌리얼후라이드 순살치킨칠리 포테이토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희는 원래 교촌에서 치킨을 먹을 땐 항상 허니콤보 아니면 레허반반순살치킨을 시켜먹는 편인데

    오늘은 새로운 메뉴가 땡겨서 시켜보았어요! 

     

    출처: 교촌치킨 (kyochon.com)

     

    교촌 리얼 후라이드순살치킨은 <오트밀, 퀴노아, 아마란스 등 슈퍼푸드를 사용해 바삭함을 살린 후라이드>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땅콩이 들어가기 때문에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해요! 

     

     

    포장 되어있는 교촌박스에서 꺼낸 모습이에요! 

    칠리포테이토 소스가 감자와 따로 포장되어 있고, 치킨박스를 열어보면 속에 겉보리소금하바네로 마요소스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하바네로 마요소스는 바삭한 치킨과 궁합이 잘 어울려졌어요! 새콤한 맛이 났고 청양마요 맛 비슷했습니다! 치킨만 먹으면 가끔 퍽퍽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니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계속 먹다보니 소스양이 부족해서 다음에 시킬 땐 소스를 추가해서 시키려고 합니다. 

    겉보리소금은 무슨 맛일까 생소했는데 소금+후추맛이 느껴졌어요. 일반 소금보다는 좀 더 고소한 맛이났는데, 마요소스와 번갈아가며 찍어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요! 

    치킨무는 1개 더 추가해서 1인 1무하며 먹었습니다. ㅎㅎ 

     

     

    교촌에서 매번 레허나 허니콤보만 먹다가 이렇게 정석대로 만들어진 후라이드를 먹으니 색달랐습니다!

    튀김옷이 바삭하게 잘 튀겨져와서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배가 부른데도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  

     

     

    칠리 포테이토 입니다! 감자와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와서 눅눅해지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생각보다 칠리소스가 진하고 양이 많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잘 맞았는데 남편은 향이 강하다고 잘 먹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칠리감자는 다 제가 먹었어요 😁😁

     

     

    칠리감자 한 입하고, 리얼후라이드는 마요소스를 듬뿍 찍어 한 입했습니다.

    입가심으로는 테라를 쭈욱 마셨어요 🍻 역시 치킨엔 맥주인 것 같아요 ㅎㅎ 

     

     

    저한테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바삭하고 맛있었던 교촌리얼후라이드와 칠리 포테이토였는데요~ 

    남편은 아무리그래도 교촌은 허니콤보가 최고라고 하네요. 🤣🤣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용🥰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과 구독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