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커피 마시며 폭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카페우즈 woods

2022. 10. 6. 11:07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를 마시며 폭포를 볼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할게요 :)
    대구근교에 있는 군위에 아주 특별한 카페가 있어서 남편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초록초록한 공간들을 좋아해서 남편이 직접 열심히 검색하고 찾은 곳이에요💚 드라이브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 다녀왔는데 만족도 58000%!!
    차를타고 꽤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서 여기에 진짜 카페가 있다고?생각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더라구요!

    📌 위치


    📌 운영시간
    OPEN 11:00 - CLOSE 21:00 (Last Order 20:30) 주말 및 공휴일 14:00 - 17:00
    🔔 노키즈 (No kids) (노키즈연령대 12개월-13세까지)❗
    📞 054-383-0889


    야외주차공간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도 걱정없었어요~ 주문하기전에 카페 야외정원부터 둘러보았습니다!

    함께 사용하는 공간 약속을 지켜주세용~


    산 속에 카페가 있어서 야외정원 어디에 앉아도 뷰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특히 카페우즈의 매력은 바로 폭포와 계곡을 코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정원에 테이블이 참 많았는데, 거리간격도 유지하고 있어서 좀 더 여유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


    계곡으로 내려가는 돌계단도 있었는데 조심조심해야겠더라구요!

    번갈아 불들어오는 전구도 예쁨


    꺄 진짜 대박이다.. 👍
    시원한 물줄기 소리를 들으니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이었어요! 계곡근처라 그런지 실제로 시원하기도 했구요 ㅎㅎ


    큰 산이 품어주고 있는 기분이 드네요 🌳 어디에 앉을지 눈으로 자리를 찜해두고 ㅎㅎ 이제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음료를 주문해보려합니다!


    카페우즈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화장실은 정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들어오기 편하게 입구쪽에 있는 비상문이 바깥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추우면 덮을 수 있는 담요까지 준비되어있는 센스 :)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카톡알림으로 확인받는 시스템이네요!

    벽돌 테이블 넘나 귀염뽀짝인것!


    저희는 브런치메뉴에서 샌드위치 2조각 + 아메리카노 1잔 세트에 아아 1잔을 추가해서 야외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담번에 오면 시그니처 음료를 마셔보려고용!


    카페우즈 매장외부


    짠~ 주문했던 브런치세트가 나와서 저희는 바깥외부공간으로 자리를 이동했어요! 계곡이 보이는 곳으로 앉았는데 바람솔솔 불어와서 정말 좋았어요~ 힐링힐링 🌿


    남편은 쓴걸 잘 못먹어서 1 shot, 나는 2 shot ☕
    샌드위치 진짜 JMT ... 또 먹고싶다 .. 😋


    흐린날이었지만 초록초록한 풍경과 시원한 공기를 마음껏 즐기고 온 하루였어요!


    그냥 가기 아쉬워서 폭포 한 번 더 보고 옴 ㅋㅋㅋ
    🔔 요즘 방문하면 날씨가 꽤 쌀쌀해졌으니 야외정원을 이용하실 분들은 외투를 꼭! 챙겨가세요~~!!!


    👇🏻 시원한 폭포와 함께 한 카페우즈 후기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OUdVj3BA89I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