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천역 근처 맛있는 중화요리 맛집 | 대구 북구 유창반점

2022. 9. 23. 14:44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대구 북구에서 중화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유창반점에 다녀왔어요!

     

     

    메뉴와 가격표는 위의 사진과 동일하고, 가게 내부에 남여 화장실이 구분되어있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셀프코너가 있는데 양파랑 단무지, 앞접시가 있었고 공기밥을 먹고 싶은 만큼 퍼가면 되는 시스템이라 편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땐 전기밥솥이 두개 있었는데 그중에서 작은 밥솥을 사용해야해요. 

     

     

    저는 메밀면으로 된 불고기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호로로록 

     

     

    남편은 매콤중화자장면을 시켰고 제 입맛엔 이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면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 넣고 쓱쓱 비벼서 야무지게 한 그릇 뚝딱 ㅋㅋ 내돈내산으로 맛있는 점심 먹고 왔네요 :)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전화번호:  053-357-7979 

    ✔ 주차공간은 골목길에 눈치껏 대야함!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