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 편의점에서 귀여운 짱구 키링 모으기

2022. 10. 9. 15:05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 갔다가 발견한 크레용 신짱 서프라이즈 마이 키링 뽑기 후기를 남겨보아요 :)
    평소에도 짱구를 좋아해서 ㅋㅋㅋ 귀염뽀짝한 짱구 키링 어떤 캐릭터가 나올지 두근두근하면서 2개를 사왔어요. 제가 갔던 편의점은 CU였고 1개에 2800원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파는 곳마다 가격이 다 다르더라구용?! 2500~3000원대도 많이 보였는데 저는 조금 비싸게 산 것 같아서 살짝 맴찢이었어요. 😢


    개인적으로 액션가면 짱구나 파자마 짱구, 기본 짱구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보자보자 어디로 뜯어야하나 👀


    겉포장지를 뜯으니 삶은계란같은 모습으로 나타난 케이스 ㅋㅋㅋ


    뚜껑을 살살 돌려서 오픈해보니 설명서, 키링, 젤리빈이 들어있었습니다! 젤리빈은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불량식품 복숭아맛이났어요. 젤리빈 먹으려고 산게 아니라서 빠르게 키링을 확인했습니다. ㅎㅎ

    음.. 귀여운데 언제 다모으지?



    짠~ 저는 초코비랑 기본 짱구를 뽑았네요 ㅎㅎ 가볍고 조금 약해보이는데 귀여우니까 괜찮았어요 👌


    투명보호필름을 떼고나니 더 반짝이며 영롱한 느낌!!!


    다음에 추가 구매했을 땐 이번에 안나왔던 디자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