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창 네이처파크 동물원 | 할로윈 페스티벌 | 동물 먹이주기 체험 가능

2022. 10. 5. 14:00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대구 가창에 있는 네이처파크 동물원에 다녀왔어요!
    동물친구들과 교감이 가능하고 유료로 먹이를 구매하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 공간이었답니다. 12만평 부지가 넓어서 자연친화적이고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많이 추천해요🤍 물론 연인과 함께가는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지요 ㅎㅎ

    📌 위치

    📌 운영시간
    화~금 : 10:00 - 18:00 / 토, 일 : 10:00 - 19:00 / 월요일은 휴무!!!!!

    월(10/10) 대체공휴일(한글날)10:00 - 19:00
    - 입장마감: 마감 1시간 전
     
    🚗 주차공간 : 스파밸리 주차장을 같이 이용하는데 평일에가면 공짜!
    입장권=영수증에 있는 큐알코드로 주차정산을 할 수 있으니 표를 꼭 챙기세용! 

     

    우리가 방문했던 날은 해가 잘 들어서 동물원 곳곳이 진짜 예뻤어요 😍

     

     

    티켓은 티몬에서 구입했고 온라인 발권을 하면 영수증이 나와요. (티켓 기본가격: 종일권 대인 1인 18,000원 / 소인 16,000원) 그 영수증을 매표소에 들러 관리자에게 보여주면 네이처파크 지도를 받을 수 있고 그 후에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자 이제 동물원을 둘러볼까욤? 👀❤

     

     

    곧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서 곳곳에 할로윈 페스티벌로 많이 꾸며져있었어요! 🧛‍♀️

     

     

    사진에는 없지만 이곳에서는 카피바라 라는 동물을 만져보고 교감할 수 있는데,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좀 무서워서 멀리서 지켜보았답니다 ㅎㅎ 

     

     

     

    붉은 여우 가족들 안뇽 🦊

     

     

    워킹 사파리에 들어가면 맹수들이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자 호랑이들은 낮잠자느라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

     

     

    하이에나야, 너도 졸려보이는구낭 😴

     

     

    흑표범은 나무 위에서 쿨쿨 💤

     

     

    너 쫌 귀엽구낭 💛

     

     

    멍때리더니 갑자기 캬옹 하는 서벌캣 .🙄

     

     

    지도를 보며 쭉 걷다보니 투명보트를 탈 수 있는 곳도 나오더라구요. 물이 맑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참, 사진에서 보이는 반대쪽 다리건너 안쪽으로 들어가면 꽃사슴이 살고 있으니 놓치지말고 투어해보세용! 

     

     

     

    해피 할로윈~~~ 🖤🤍🖤  평일 낮이라 주말에 비해 확실히 사람들이 덜 붐볐기때문에 주차대란을 겪지 않았고, 인파에 떠밀려 동물원 관람하는 불상사는 없었지만!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견학을 오기도하고 가족단위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커플들 데이트하며 인생사진 남기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ㅎㅎ 

     

     

    동물원 제일 꼭대기에서 살고있는 알파카 ㅋㅋㅋ 너 보러 올라가는 길이 참으로 힘들었단다 .... 😂

     

     

    참, 이 곳 네이처파크에서는 자유롭게 다니는 공작새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분명 사람들이 다니는 길인데 공작새들이 걸어다니고 물도 마시고 사람을 보고서도 놀라지 않는 모습이라 ㅋㅋㅋ 네이처파크는 정말 자연친화적인 동물원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버드가든에서 살고있는 거위 가족들 ㅎㅎ 조류는 조금 무서워하는 편이라 거위가 가까이 다가왔을 때 정말 긴장 58000% 휴휴 😅

     

     

    걷다보니 더워서 오렌지 슬러쉬도 사먹었는데요! 저 귀여운 병에 담긴 슬러쉬는 무려 6000원이나 했어요.. 귀여우니까 봐준다 ... 😋

     

    🔔  요즘 방문하면 할로윈의 분위기도 물씬 느낄 수 있는 대구 네이처파크 ! 대구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또는 데이트 가볼만한 곳으로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 (Tip. 은근히 많이 걷기 때문에 무조건 운동화 아니면 편한신발 신고 가세용! 예쁜 구두신으면 발아프겠더라고요 ㅎㅎ)

     

    👇🏻 네이처파크 다녀온 영상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0ESMHHC23IY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