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창 홍구원 | 네이처파크 근처 맛집

2022. 10. 4. 16:02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대구 가창에 있는 홍구원에 다녀왔어요! 

    홍구원은 중식당으로 네이처파크 근처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답니다.

     

    생생정보통에 나온 대구 맛집 중화비빔밥....jpg.

    생생정보통에 나온 대구 맛집 중화비빔밥....jpg 가격은 7,000원 정도라고 하네요매콤하고 불맛나는 중화비빔밥

    im.newspic.kr

    👇🏻 위치 👇🏻

     

    주차장은 건물 앞, 뒤에 나뉘어져있고 뒷편 주차장은 카페와 나누어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붉은색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누가봐도 중식당이라는 느낌이 건물 안팍에서 느껴졌어요. 

     

     

    평일 낮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아서 테이블이 정리될때까지 3분? 정도 대기하며 실내 공간을 찍어보았어요.

     

      메뉴판  

     

     

    요새 보고 있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남궁민 배우가 자장면을 정말 맛있게 먹는 장면을 봤는데 계속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덕분에 자장면이 너무 먹고싶었던지라 간짜장 1개, 일반 짜장 1개, 군만두를 주문했답니다. 🤎

     

    물컵은 종이컵~ 기본반찬은 단무지, 양파, 춘장, 절인고추가 나왔습니다.

     

     

     

    남편이 먹은 간짜장이에요.

    양념을 다 넣으면 짜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슴슴한 맛이어서 양념 다 붓고 비벼먹어도 건강한 느낌이 드는 맛이더라구용! 

     

     

    요건 제가 먹은 일반 자장면 🤎

    간짜장보다 좀 더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근데 보통은 간짜장이 더 짜지않나요? ㅎㅎ 아무튼 전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당 ㅎㅎ) 

    1인 한 그릇인데 엄청 양이 많아서 결국 남기긴했지만, 소스도 맛있고 면도 쫄깃해서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군만두는 말해모해... JMT🤎

    간장종지는 따로 안주셔서 테이블 위에 있는 종이컵에 간장 따라서 찍어먹었어요. 겉바속촉이라 맛있었고 씹을때 고추향도 살짝 나는것이 인상적이었어요! 

     

    📌 운영시간 

     

    화~금
    11: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토 
    11:30 - 21: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일(10/9) 한글날11:30 - 21:00 /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10/10)
    대체공휴일(한글날)11:3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 연락처: 053-763-8868

     

    저희는 홍구원에서 배부른 점심을 먹고 네이처파크에 놀러갔었는데용. 

    네이처파크 후기도 곧 올리도록 하겠씁니다!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