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팔공산 카페 추천 시크릿가든 예쁜 숲속 카페에서 힐링하기

2022. 10. 23. 14:07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팔공산에 있는 시크릿가든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 

    숲속 깊은 곳에 있어서 말그대로 동화 속 비밀의 정원같은 곳이었는데요!

     

    👇🏻 위치  👇🏻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054-975-0588

     

     

       카페 외부 - 내려가는 길    

     

    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서 내려가보았어요. 길 아래에도 주차하는 공간은 있었지만 내려가는 길 자체도 좁고 가파라서 웬만하면 위쪽에 주차하신 뒤 걸어서 내려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길 전체가 숲속으로 둘러싸여있어서 정말 비밀의 정원같았어요 ㅎㅎ

     

     

    정원이 크고 넓어서 지도가 따로 만들어져있었는데요! 정원을 이용할 때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영수증을 지참해야하고, 정원만 둘러보실 때에는 대인 5,000원 / 소인 3,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짠~ 카페 입구예요! 예쁜 꽃과 식물들로 정말 아름답게 꾸며져 있었어요! 검색해보니 식물원 카페로도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유리온실도 있고 연못이랑 그밖의 산책로도 잘 구성되어있어서 여기저기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ㅎㅎ

     

     

    저는 여기 이 길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카페 내부    

     

     

    내부 공간은 앤틱한 느낌이 가득 담긴 인테리어였습니다~ 건강에 좋은 꽃차도 여러 종류가 많이 있어서 어떤걸 먹을지 한참 고민했었어요 ㅎㅎ 

     

       메뉴판   

     

     

    카페가면 항상 커피를 마셨지만 이날은 햇빛은 따뜻해도 바람이 쌀쌀해서 생강꽃차(시그니처메뉴)랑 레몬티를 주문해보았답니다! 

     

     

    생강꽃차 비쥬얼이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테이크아웃잔에 나올 줄 알았는데 예쁜 유리 주전자, 유리잔에 준비해주셨고 티에 어울리는 디저트도 귀여워서 기분이 몽글몽글 좋아졌답니다. 

     

     

    남편이 고른 생강꽃차는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제가 고른 레몬티도 맛있었어요. 실내에서 생강차 다 마시구 레몬티는 손에 들고서 바깥으로 나가 잔디정원으로 고고

     

     

    잔디밭이 넓고 테이블도 그늘에 다 위치해있어서 여유롭게 가을 풍경을 즐기며 차를 마실 수 있었어요! 시간이랑 체력만 있었다면 위쪽에 분수 있는곳도 가보고싶었지만 저희는 잔디정원까지 구경하는 것으로 마무리 했답니다. ㅎㅎ 

     

    🔔 대구에는 조금만 나오면 예쁜 카페가 진짜 많은 것 같아요 🤍

    모던하고 화이트감성의 카페도 좋지만 자연 속에서 힐링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팔공산 시크릿가든 카페에 들려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팔공산돌짬뽕 돌짬뽕 돌짜장 대구 동구 덕곡동 맛집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팔공산돌짬뽕 돌짬뽕 돌짜장 대구 동구 덕곡동 맛집 생방송투데이 팔공산 짬뽕 맛집  돌짬뽕 큰중 2~3인 26,000원 큰대 3~4인 36,000원

    im.newspic.kr

     

    📌 팔공산 시크릿가든 영상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https://youtu.be/GJz1cxZ0IGY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