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잔디밭뷰 보면서 숲멍 때리기 좋은 캠핑스타일 대형카페 스틸301

2022. 8. 13. 16:23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위에 있는 캠핑스타일 대형카페 스틸 301을 소개합니다 :)
    주차장


    우선 스틸301은 탁 트인 뷰가 아주 매력적인 곳이었는데요~ 부지가 넓어서 실외 실내 주차장의 사이즈도 어마어마 했어요! 두번째 사진에 보이는 컨테이너 같은 공간이 실내 주차장인데 뜨거운 여름날엔 안쪽에 주차하면 차가 열을 받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

    야외공간



    주차를 하고 넓은 잔디밭을 지나 카페 본관쪽으로 걸어오는 길이에요! 무덥지만 않다면 바깥에서 숲멍 때려도 좋을 것 같더라구용!!

    입구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도 감성 두스푼

    메뉴

    티라미슈 ❤

    주문하는 곳 뒤편에는 커트러리를 셀프로 챙기는 테이블이 있었고 빵을 먹다가 남았을 때 테이크아웃 해갈 수 있도록 위생봉투와 담아가는 봉투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실내공간


    이곳은 독특하게 카페가 두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주문받는 공간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분위기의 카페였고 옆동으로 넘어가면 캠핑존처럼 꾸며져있는데다가 통창으로 바깥을 볼 수 있어서 숲멍때리기가 참 좋았답니다.

    내부공간이 짱 넓고 테이블간 간격도 엄청나서 답답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

    멜로초코크림라떼와 아아🤎


    크로와상이랑 소세지치즈빵인데 여기 가시면 소세지빵드세요. 진짜 진심 존맛탱구리였어요 🤎🤎🤎 뷰맛집에 빵맛집인 스틸301에 빵만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끊임없이 사람들이 찾아오는데 신기했어요.


    정말 맛있어서 순삭해버림..... 🙄

    알고보니 굉장한 파티셰가 계신곳이었음


    곳곳에 있는 텐트는 예약을 해야지만 사용이 가능했고! 흔들의자는 몸무게 20kg 이하의 어린이들만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매주 월요일은 휴무, 운영시간은 10:00 - 22:00(라스트오더 21:30), 브레이크타임 잘 확인하셔서 방문해보세요! 5400평의 부지를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스틸301, 야외무대에서 공연도 볼 수 있다는데 기회되면 꼭 관람하고 싶네요 ㅎㅎ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