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거제 핫플레이스 바람의 언덕 포토존은 여기!

2022. 7. 25. 16:06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거제도에 여행가면 꼭 들린다는

    핫플레이스

    💙🤍 바람의 언덕에도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입구 바로 아래쪽에 있고

    관리하시는 분에게

    현금 3000원 또는 

    계좌이체로 송금하면 되었어요!

     

     

    계단이 은근 있는데

    쭉쭉 따라 올라가면

    풍차가 나옵니다 👀

     

     

    바람의 언덕이라고해서

    바람이 엄청 많이 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선선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있어서

    잠깐 앉아서 바다쪽 풍경도 바라보았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인증사진 남기는것도

    은근히 눈치게임이더라구요 ㅋㅋ

     

    보통 한 스폿에서 여러장 남기니까

    다 찍을때까지 기다렸다가

    호다다닥 가서 찰칵 찍기 🤩

     

    제가 찍은 방향말고

    옆에도 갈래길이 있어서

    그 방향으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케이블카 탔던 날이라서

    하늘은 흐림흐림이지만

    더위에 약한 2인은 오히려

    너무 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흐린날이면 뭐 어떻습니까

    우리에겐 후보정이 있는걸요 ㅋㅋ

    아이폰으로 지브리느낌으로

    색감 조절했더니

    여름느낌이 낭낭하네요😁

     

    언덕을 내려와서 광장을 둘러보니

    연인들의 영원한 사랑을 염원하는

    자물쇠 벽도 있었고요

     

     

    여행지에서 구입하는

    기념 마그넷도 있었어요!

    저도 위에 있는 굿즈중에서

    1개 사서 왔어요 ㅎㅎ 

    (어떤것을 샀을까요😃)

     


     

    인생사진 남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풍차를 사이에두고 스폿을 잘 정해서

    사진 남기면 좋을 것 같고

    생각보다 바람이 안불어서

    예쁜 원피스 입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아래쪽 나무 데크에서도 

    사진 남기면 참 좋답니다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