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안개 낀 날 다녀왔어요

2022. 7. 25. 14:36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반응형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안개 낀 흐린 날 타고왔어요!

    -  TIP  -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면

    1000원정도 할인 가능해요!

    (저희는 직접 방문하고나서 표를 구매했는데

    일반캐빈 왕복 1인당 15000원이었습니다)

     


     

     

     

    이곳은

    3박 4일의 거제 여행 중

    외도 다음으로 꼭 가보고 싶었던 장소!

     


     

    일찍 방문했더니 사람들은 없었으나

    기상상태가 맑진 않아서 걱정스러웠는데요.

    매표창구에서 표를 구매할 때

    안개 낀 날이라 시야가 안좋을 수 있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다음번에 와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았어요!

     

     

    벨리곰이랑 콜라보해서

    여기저기에 포토존이 많았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슝슝

    위로 올라왔더니

    3층 승강장에 금방 도착!

     

    이곳에서 보이는 풍경은

    안개때문에 가리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화장실도 있고 

    공차도 있어서 대기 공간이 좋았어요.

    일찍 왔더니 대기 0명! ㅋㅋㅋ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일반 캐빈크리스탈 캐빈

    2종류가 있어요.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이 유리라

    맑은날에 타보고 싶었고

    이 날은 흐린날이고 

    무엇보다 무서울 것 같아서

    일반캐빈으로 선택!! ㅋㅋ 

    입장줄도 둘로 나뉘어져있어서

    관람객이 몰려도 

    혼잡하지 않을 것 같아요!

     

     

    으으 드디어 출발!!

    캐빈 안에는 벨리곰이

    1마리씩 동승하고 있어서

    사진 찍을 때 함께 찍었어요 ㅎㅎ

     

    케이블카 이용안내

     

    산 아래쪽은 안개의 영향이 없는데

    중턱으로 갈수록 

    점점 흐려지는 날씨 😂

     

    흐림흐림

    날씨가 좋았다면

    저멀리 바다부터

    푸릇푸릇한 색감이

    더 잘보였을텐데 아쉬웠어요

     

     

    도착해서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보니

    성인과 유아 모두 가능한

    그물 놀이터도 위아래 2개 있더라구요!

     

     

    360도 파노라마로

    주변 풍경을 바라보고싶었는데

    보이는건 안.개.뿐 🤣

     

     

    다시 내려와서 엘베타고

    반대편 루프탑 전망대에도 올라와봤지만

    풍경은 비슷했어요. ㅎㅎ

     


     

    ✔ 꼭 기억하세요

    케이블카는

    무조건 맑은날에 타세요!!!!!

    여기까지 올라오는길에

    안개도 많았고

    바람도 쎄게 불고

    무엇보다 올라와도 보이는게 없습니다.

    😭😭😭

     

     

    윗쪽에선 더이상 볼 게 없어서

    다시 케이블카 타고 하산했어요. ㅎㅎ

    산 아래로 내려오니 다시 맑_음!!

    🌞


     

    확실히

    맑은날 타는게 가장 베스트지만

    거제도 놀러왔다면

    한번쯤은 타보는 것을 추천하는

    안개낀 날 케이블카 탄 후기였어요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