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몽돌해변 근처 감성숙소 머그학동🤍 카페와 펜션, 식당까지 한번에 즐기자!

2022. 7. 27. 15:17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즐거운 거제여행의 마지막 숙소는

    바로 몽돌해변 근처의

    감성숙소     머 그 학 동   입니다!

     

    스터번 호텔이랑 위치도 가까워서

    이동하는데에 너무 좋았어요 :) 

     

    https://www.mughakdong.com/

     

    펜션 | 머그학동 | 대한민국

    ​머그학동은 모래대신 검정색 자갈로 바닷가가 만들어진 거제도 몽돌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니멀한 백색건축과 담장으로 둘러싸인 내부지향적인 곳에서 조용히 그리고 편안하게 잠시

    www.mughakdong.com

     

     

     

    👇🏻 입구 👇🏻

     

     

     

    이곳은 카페와 숙소, 식당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체크인은 카페로 가서 해야해요!

    주차를 하고 체크인하러

    카페로 숑숑

     

     

    카페 내부는 통창으로 되어있어

    개방감이 좋았고

    구석구석 공간마다

    구경할거리가 있어서 

    잠시 대기하는동안

    요기조기 살펴보았어요!

     

     

    한식 레스토랑인 머그정 

    당일 점심을 여기서 먹으려했는데

    아쉽게 못먹었지만

    다녀오신 분들은

    이 집의 특색메뉴를 모두 칭찬하시더라구요!

    다음에 도전하겠어요 ㅎㅎ

     

     

     

    펜션이 4개동밖에 없지만

    동과 동 사이에 예쁘게 꾸며져있어서

    투숙객들의 포토존으로 쓰이는 곳이에요 ㅎㅎ

     

    제가 묵었던 101동은 카페 바로 앞인데

    (사진의 갈색문이 101동 입구!)

     

    가끔 카페 이용객들이

    카페공간인 줄 알고

    문을 열고 들어올때가 있어서

    대문걸이를 꼭 잠가야 했어요!

    (요거슨 조금 불편했음 ㅠ)

     

    바베큐할 때 편하게 신을 슬리퍼도 준비해주신 센스!!!!! 

     

    101동은 앞마당이 보여서

    주방창으로 바깥풍경 보기가 좋더라구요!

     

    요것이 주방뷰

     

     

    1층 화장실엔 세면대와

    간단히 족욕하기 좋은 공간이 있고

    창문을 통해 푸른 나무도 볼 수 있어요🌿

     

     

    냉장고에 장봐온 음식을 넣고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봅니당!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주방에서 보이는 그 계단인데

    은근히 경사가 심하고 미끄러워서

    정말 조심조심 다녀야했어요! 

     

     

    침구류는 깨끗하고 폭신했어요!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뭔가 안심되는 기분😁

     

    침대에 누워서 넷플릭스 보니 완전 개꿀!

     

     

    2층에도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1,2층 나누어 사용하기 좋았어요!

     

     

    원목 스타일의 파우더룸과 옷걸이도

    맘에 꼭 들었음🤍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주방식기를 살펴보고

    저녁먹을 준비를 했어요!

     


     

    저녁은 마당에서 바베큐!!!

    1차로 목살구워먹고

    2차로 조개 구워먹고

    3차는 회를 먹었습니다 ㅋㅋ

     

     

    고기까지 먹고 식기 정리한 뒤에

    카페에서 아아 사와서 

    시원한 에어컨 틀고 조금 쉬었어요 ㅋㅋ 

     

     

    이 날 토트넘과 한국대표팀 경기가 있어서 

    본방사수하려고 부지런히 먹었습니다 ㅋㅋ

     

     

        다음날 아침   

    9시에 조식 준비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카페로 고고!

    조식은 9:00~9:30까지 받을 수 있고

    카페에서 먹거나 숙소로 옮겨서

    먹어도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먹었쥬😊

     

     

    몽돌해변 근처에서

    뻔하지 않은 감성 숙소를 찾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거제 머그학동 펜션이었습니당🤍

     

    👇🏻 거제도 여행 영상이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W6i-0Go5vw4

    반응형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