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그랜드워커힐 클럽딜럭스 / 1박2일 한강뷰 호캉스 / 클럽라운지 이용 / 해피아워 이용 꿀팁 / 한강뷰 좋은 자리

2022. 7. 7. 15:30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에 다녀온 서울 그랜드워커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광진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결혼 준비할 때 이곳에서 열린 웨딩 박람회를 구경하러 와봤던 적이 있는데

    이렇게 남편이랑 친구들 부부모임으로 오게되어서 왠지 더 반갑더라구요😍

     

     

    워커힐 객실을 예약할 때 저희는 '클럽 딜럭스'로 예약을 했고

    아차산뷰 트윈룸 3객실을 예약했습니다!

    클럽딜럭스는 16층 통유리창으로 되어있는 라운지에서

    티타임, 해피아워,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

     

    GRAND CLUB 라운지 이용안내

    ✅ GRAND CULB  조식 : 07:00~10:00(추가 1인요금: 성인 - 44,770원 어린이 -31,460원)

    ✅ 클럽티타임 : 13:00 ~ 17:00 (추가1인 요금: 성인 27,830원)

    ✅ 해피아워: 1부 17:30~19:00 , 2부 19:30~21:00 (추가 1인요금: 성인 72,600원)

    ✅ 키즈아워: 15:00~17:00(어린이 조식 유료 이용시 키즈아워 혜택 포함)

     

     일단 이용안내사항은 위의 설명과 같아요! 

    해피아워는 한강뷰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예쁜 노을을 보며 식사하고자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때문에

    창가뷰를 사수하고 싶다면 부지런히 움직여야해요! 

    자리 선정예약은 안되고 무조건 선착순 입장이라 눈치싸움이에요 ㅋㅋ

     

    🔴 여기서 꿀팁 🔴

    저희는 1부에 식사하기로하고 입장 시작시간보다 

    30분 일찍 16층으로 이동하여 대기줄을 섰어요! 

    그 당시에는 사람들이 모이지 않았지만 17시 15분쯤부터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고 금세 줄이 길어졌답니다.

    다행히 우리는 일찍 줄 섰기 때문에 메인뷰가 보이는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클럽 티타임

     

    워커힐 커피머신은 폴바셋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사진에는 초코브라우니와 치즈케이크, 자두만 보이지만

    다양한 쿠키와 디저트들이 있었고

    취향껏 마음대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워커힐 객실

     

    욕실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욕조는 샤워커튼으로 가리고 사용하게 되어있었는데

    조금 불편했던 것 같아요!

     

     

     

    트윈베드라서 남편이랑 1인 1침대 했어요 ㅋㅋ  

    역시 워커힐 침대.... 폭신폭신🤍

     

     

    요렇게 베드 사이에 티테이블이 있었는데

    공간을 이렇게 활용하는 것도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도 있구👍

     

     

    미니바는 무료로 이용가능!

    워커힐 맥주 이름은 '첫인사'더라구요!

    맛은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워커힐 해피아워
    1부: 17:30~19:00 / 2부: 19:30~21:00

     

    뷔페에서 위생장갑 끼고 

    원하는 음식을 담아 자리에 착석했는데 

    여기 연어가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2층에는 음료, 주류코너가 있고 오른쪽엔 생맥주랑

    얼음도 가득 있어서 시원하게 취향껏 마실 수 있었어요! 

    와인도 좋아하는데 최근엔 하이볼의 매력에 빠져서

    이날은 하이볼만 계속 만들어 먹었습니다 😍

     

    제가 앉았던 테이블에서 바라본 한강뷰에요.

    날씨도 좋고 창가자리도 마음에들고

    보고싶던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좋아하는 술을 먹으니

    무척 기분이 좋더라구요😘

     

    조식
    07:00~10:00

     

    조식을 먹을 땐 어제 저녁에 앉았던 자리의 반대편 창가에 앉았어요.

    메인창가가 리버뷰라면

    요긴 푸릇푸릇한 마운틴뷰!! 

     

    숙취해소하라는 의미인지

    조식으로 미역국이 나왔네요 ㅎㅎ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원래 아침먹는 것보다 잠자는걸 좋아하는데

    호캉스 왔으면 조식은 꼭 먹어야쥬 😂

     

     


     

    즐거웠던 워커힐에서의 1박 2일 //ㅅ//

    객실 내에서 인증샷도 많이 찍어둘걸 하고 

    아쉬움이 남네요 😢

     

    친구들은 수영장에서도 즐겁게 놀았는데

    저희는 컨디션 난조로 수영은 못했어요.

     

    다음번에 가면 수영도하고

    라운지도 즐기고싶어요 ㅎㅎ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과 구독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