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순두부엔짬뽕, 제주도착 공항근처 맛집, 제주항 근처 맛집, 제주아르떼 뮤지엄 맛집, 제주시해장맛집

2023. 6. 22. 13:44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주소 : 제주시 통물길 30 , 외도1동 569-2
    영업시간 : 매주 수요일 ~ 월요일까지 07:00 ~ 20:00 /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64-745-4499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육지에서 배를 타고 제주항에 도착하고,
    아르떼 뮤지엄으로 가기전, 제주에서 첫끼를 먹기위해 '순두부 엔 짬뽕'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배멀미라고는 모르고 살았던 저희였지만ㅠㅠ
    배에서 자리를 잘못 잡았던 탓인지ㅋㅋ 속이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어요.
     
    그래도 어렵게 제주에 도착하니 식사는 챙겨야 겠더라구요 ^^
     
    저희는 제주에서 첫 일정이 제주 아르떼 뮤지엄 방문이었어요! 
     
    마침 여행 동선도 맞고, 여행일정에서 가장 중요한게 또 음식이다보니, 배멀미로 고생한 속을 좀 달래주기 위해 
    순두부로 결정했답니다. 
     
    제주항보다 제주공항에서 좀 더 가까운 것 같더라구요!
     
    제주항 -> 순두부엔 짬뽕  차량 30분 소요
    제주공항 -> 순두부엔 짬뽕 차량 20분 소요
     

    매장 앞에 바로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에는 차량 6대? 7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고, 바깥 도로에도 주차 하시는 분도 보았어요.
     

     

     
    메뉴는 오로지 순두부 ! 
    매스꺼운 속에는 순두부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
    저희는 매운 순두부찌개를 주문 했습니다!
     

     
    오기전에 블로그 이곳저곳 많이 다녀봤는데, 평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제주에서 처음 방문 했던 곳이라 그런지, 맛 때문인지 ㅋㅋ
    아직도 이곳이 제주 일정 중에서 가장 많이 떠오르네요!
    무조건 제주도 가면 여긴 꼭 다시 갈 것 같아요.
    입 맛 까다로운 제가 너무 만족한 곳이거든요!
     

    막 매장에 들어섰을 때는 손님들이 식사중이였답니다.
    홀에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고, 한 테이블이 남아 있었는데, 좀 편한게 식사하고 싶어서 안쪽으로 들어가 앉았습니다.
     
    보통 서빙하는 직원 분들 입장에서는 홀에 앉히려는 경향이 많은데, 
    편한 곳에 앉게끔 권해주셔서 그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일이니 꼭 주의 하시고요!
    룸이 2개인데, 한 곳은 이렇게 테이블이 4인테이블 저희까지 포함해서 4개가 있습니다.
    다른 방에도 3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부모님들 입맛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밑반찬은 요렇게 5가지가 나왔구요. 순두부랑 딱 어울리는 반찬들로 깔끔한 구성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리필을 2번 했네요^^
     

     
    사진이 그리 예쁘게 나오진 않았지만, 
    정말 기가막힌 매운 순두부였습니다.! 
    떠올릴 때마다 너무 맛있었던 그 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저는 항상 식당가면 맛있게 먹은 식당에서는 모든 음식을 비우고 치우시기 쉽게
    정리를 해두는데요! 
     
    순두부엔 짬뽕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맛과 서비스 였던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