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플레이스테이션 게임패드 추천 듀얼쇼크4 호환 서브 조이패드 컨트롤러 조이스틱

2023. 5. 6. 18:20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최강 가성비 게임패드 확인

     

    플스4 호환 게임패드 (유선) : 게임프롬

    가성비 뛰어난 PS4 호환 유선 게임패드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최근에 신혼 때 부터 PS4를 통해 It takes two , Sackboy, 철권, 위닝, 피파, 바이오하자드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해온 소중한 게임패드가 전사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ㅋ 와이프의 엄청난 괴력(?)으로 이별을 맞이했죠ㅠㅠㅠ

    플스 5년차인 와이프는 아직도 방향 전환하는 고무판을 손톱으로 찍어가며 플레이하고 있답니다ㅋㅋ

    제가 게임에서 이기면 점점 더 깊이 상처를 입게되는..ㅠㅠㅠ

    와이프는 미안했던지, 몇일 뒤에 퇴근하고 집에오니 택배 박스 하나를 내밀더라구요 ㅋㅋ

    얼마전에 블로그 체험단을 살펴보다가 'PS4 게임패드 추천 듀얼쇼크4 호환 서브 조이패드 컨트롤러 조이스틱' 신청이 가능해서 참여했더니 덜컥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ㅋㅋ 여지껏 블로그 체험단은 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말이죠ㅋㅋ

    기쁜마음과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 개봉!!

    영롱한 자태를 보세요 ㅋㅋ 눈이 부시 더군욬ㅋㅋㅋㅋ

    플레이스테이션은 어릴 때 부터 가장 갖고 싶었던 물건이었고, 아직도 저의 보물 1호 입니다ㅋㅋㅋ

    배송 된, 패드는 블랙 색상이었어요!

    다른 색상 들도 많았는데, 저희는 기존에 여분의 패드가 흰색이라 블랙&화이트로 갖고 있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골드 색상 구매 시에는 '고양이발 스틱커버' 증정도 가능한 특별한 행사도 진행 중입니다.!

    저희 같은 괴력의 유저분들은 꼭 골드 색상 구매 하셔야 겠죠? ^^

    구성품은 게임패드와 USB충전 유선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요.

    예전에 XBOX용 게임패드도 2년 정도 사용했었는데요. 'PS4 듀얼쇼크4 호환 게임패드' 또한 묵직한 그립감에 

    5~6만원 대 게임패드에 비해 전혀 뒤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 못지 않은 품질을 보여주어 

    저희는

    대. 만. 족

    PS4 전원이 들어오면 'PS4 듀얼쇼크4 호환 게임패드' 에도 화려한 라이트 센서가 들어오게 됩니다.

     

    제품 개봉기는 여기까지 하고ㅋㅋ 중요한 건 게임 플레이를 해보는거겠죠?

    너무 부드러워서 적응이 안되었지만ㅋㅋㅋ 녹화 해보았습니다.

     'PS4 듀얼쇼크4 호환 게임패드' 로 직접 플레이하는 피파23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