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 식당 토끼정 | 토끼정 메뉴추천 |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식당 맛집

2023. 1. 17. 15:08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공급과잉으로 난리난 대구 부동산 근황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걸린 블랙핑크 제니 샤넬


    남편과 동대구역 근처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에 갔다가 토끼정에서 식사를 했어요. 😍
     
    📌 위치

    네이버 지도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map.naver.com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 053-661-6882
    🔔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8층 식당가에 위치. 현장예약. 맛집이라 웨이팅 길 수 있음!!

     

    레스토랑 | 대구신세계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www.shinsegae.com

     

     


     
    백화점에 가면 항상 어디서 밥을 먹지? 하고 고민하게 되었는데 신세계에 가면 식당고민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바로 토끼정이 있기 때문이죠!! 🐰🤍🤍
    이 날은 웨이팅도 없어서 바로 입장해서 정말 좋았어요! 
     
    ❕❕❕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유명한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과 한식의 퓨전 느낌의 식당으로 대구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특색있는 시그니처 메뉴들(토끼밥상, 카레 등)도 많은데 저희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약간 매운맛의 나폴리탄 함바그 파스타와 숙주 쇠고기 덮밥😋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2인의 식기가 준비되었고
     

     
    식당의 분위기는 대체로 어둡고 조용하면서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었더라구요! 
     

     
    남편이 고른 숙주 쇠고기 덮밥 🤎
    아삭한 숙주와 달달한 소스로 볶은 소고기가 잘 어울렸다고 해요. 반숙계란을 터트려서 쓱쓱 싹싹 비벼먹었는데 사진 보면서 지금도 또 먹고 싶다고 말하는 남편 ㅋㅋㅋㅋ 
     

     

    레스토랑 | 대구신세계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www.shinsegae.com

    요건 제가 고른 나폴리탄 함박 파스타예요!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살짝 매콤하기도해서 함바그랑 잘 어울렸어요. 파스타면도 함께 있기 때문에 한그릇 다 먹었을 땐 배가 뿡빵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양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음식과 곁들여 나온 기본 반찬(?)

     
    젓가락이 애초에 조금 휘어져있나? 싶었는데 결국엔 꺾여버렸....  🤦‍♀️ 직원분에게 요청해서 새 젓가락을 받아서 식사를 마쳤어요. 맛있는 밥 앞에서 중요한건 꺾이지 않는 마음 ..  😃
     


     
    🔔 신세계 백화점 8층 식당가에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토끼정 🤍
    이번에 방문했을 때처럼 웨이팅이 길지 않다면 몇번이고 또 가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다음에 갈 땐 먹어보지 않은 메뉴를 주문해보려구요. 메뉴들도 크게 맵거나 짜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