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블로그체험단 리뷰노트 당첨방법, 리뷰노트 후기

2023. 5. 10. 13:50건강정보 & 생활정보

목차

    반응형

     

     

     

    [솔직후기] 플레이스테이션 게임패드 추천 듀얼쇼크4 호환 서브 조이패드 컨트롤러 조이스틱

    최강 가성비 게임패드 확인 플스4 호환 게임패드 (유선) : 게임프롬 가성비 뛰어난 PS4 호환 유선 게임패드 smartstore.naver.com 안녕하세요! 최근에 신혼 때 부터 PS4를 통해 It takes two , Sackboy, 철권, 위

    niceonesonny07.tistory.com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부업계의 다크호스라는! 
    '리뷰노트' 에 당첨되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어요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했는데! 
    마침, '리뷰노트'가 저를 즐겁게 해주었네요!

    오늘은 '리뷰노트 당첨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즘 네이버카페에 확인해보니,
    사장님들이 2~3개월 사용하시고
    매출에 영향력이 있다는 평도 많았어요!

    당 첨  인 증!

     
    '리뷰노트' 는 채널, 유형, 카테고리, 지역, 포인트 별로 필터를 거쳐
    내가 원하는 체험을 신청하고 참여 할 수 있답니다.
    아직 참여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요! 우리 함께  부업에 도전해 봅시다.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아요.

    우선 리뷰노트 홈페이지 입장!
    PC, 휴대폰 모두 가능

    체험단 모집 - 인플루언서로 시작

     


    - 네이버 로그인(네이버계정 필요) 
    - 이용약관 동의 - 사용중인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별도의 블로그(티스토리) 입력

    네이버 블로그는 필수 입력 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2가지만 등록했어요!

    끝 !
     

     

     

    블로그 체험단 당첨 확률 UP UP

     
    회원가입 후,
    저는 상단의 상세검색을 클릭하여
    오른쪽 하단의 최신순마감임박순으로 변경해주었어요.

    빨리 체험단 기회가 생기길 바랬고,
    수많은 탑 블로거들을
    이길 무기가 없었음ㅋㅋㅋ

     
     
    유형에서
    방문형(오프라인),
    배송형(온라인)
    두가지를 선택하고 폭풍 검색을 하여,
    10곳 정도의 업체에 신청을 했었어요.

    확실히 포스팅은 잘 할 자신이 있었는데,
    기존 인플루언서들보다
    경쟁력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나름 머릿속의 필터를 거쳐서ㅋㅋ
    조건이 있는 업체를 찾기로 했어요.
    어렵게 찾은 곳은 바로 ! 

    주식회사 '가교'

     

    플스4 호환 게임패드 (유선) : 게임프롬

    가성비 뛰어난 PS4 호환 유선 게임패드

    smartstore.naver.com

     

     PS4 게임패드 업체였습니다! ^^
    PS4 게임패드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기기가 있어야 포스팅이 가능하더라구요!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리뷰노트' 당첨확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네이버 블로그 활동은
    꾸준히 해야 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티스토리를 계정도 추가 해뒀으니 함께 봐주지 않을까라는..ㅋ
    기대를 하며 몇일을 기다렸습니다.
     
    발표 당일 오후에 정말 당첨 카톡이 왔어요 ㅋㅋ

     
    그리고 정말 하루만에 회원가입 때
    등록한 집주소로 상품이 배송되었고, 
    게임 조이스틱을 사진만 업로드 하기엔
    부족함이 많은 것 같아서
    남편이 직접 조작하는
    게임영상도 편집해서 올려 보았어요.

    사용자가 남편이라서 직접 포스팅 시켰는데,
    다음 번에는 저도 구매력 UP 시킬 수 있게
    포스팅 해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계속 '리뷰노트' 체험단
    꾸준히 신청할 예정이고!,
    상품에 맞는 리뷰 신박한 방법으로
    포스팅 이어 가길!!!!ㅋㅋ


    사장님들 많이 뽑아주세요요! 😂
     
     

    ※ 주 의 사 항

    마지막으로 리뷰노트 및 인플루언서 체험단 의뢰를 주신
    사장님들과의 약속(매장요청사항)을 수행하면 마무리인데,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어요!
    저도 실수를 했었는데요!

    금지!

    포스팅 마지막에는 꼭 공정위 문구를 텍스트로 기재 해달라고 합니다.!
    위에 이미지는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직접 아래와 같이 작성 하셔야 합니다.

    [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

    업체 요청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