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감성 가득한 1박 2일 가을 경주 여행

2022. 10. 27. 11:20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10월 중순에 다녀온 1박 2일 경주여행 중 첨성대 핑크뮬리를 소개해드릴게요! 

     

    📌 위치 

     

    🔔 주차 방법 -  대릉원 주차장 (07시~22시 유료 공영주차장, 1회  주차 2000원 일괄적용) 

                          -  노상주차장 (기본 500원, 10분마다 200원 추가적용)

    운영시간 : 연중무휴 하절기(09시~22시) / 동절기(09시~21시)

    💸 입장료 : 무료!!!!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평일 1시쯤이었고 먼저 들렸던 동궁과 월지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첨성대도 무난하겠구나 했지만 이거슨 나의 오산이었음을 도착하고 알았어요..  사람 짱많았음 🤣

    얼마나 많았냐면요 .... 일단 차를 주차할 자리가 없었어요.. 🙄

    대릉원 주차장도 만차였고 노상 주차장또한 자리가 남지않아있어서 이거이거 첨성대 보지도 못하고 이렇게 가야하는가 싶었는데 한바퀴를 삥 돌다가 마침 빠져나가는 차가 있길래 그 자리에 겨우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고등학교때 수학여행으로 방문했던 경주~ 이렇게 다시 방문해서 둘러보니까 좋더라구요 :) 

    첨성대에 꼭 오고싶었던 이유는 바로바로 핑크뮬리 때문인데요! 

    예쁜 핑크뮬리 어딨는지 힘들게 찾지 않아도 근처에 있어서 바로 둘러볼 수 있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가 10월 14일이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만개하고 있었어요🤍

     

     

    핑크뮬리를 보호하기 위해서 출입금지선이 표시되어있었고~ 굳이 핑크뮬리 밭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바깥에서 구도를 잘 잡고 찍으면 아래 사진처럼 연출할 수 있었답니다!

     

     

    해가 비추는 방향에 따라서 색감이 달라지는게 신기했어요! 

     

     

    푸른 하늘 + 흰 구름 + 알록달록 단풍 든 나무 + 핑크뮬리  =  존예 😍 

     

     

    핑크뮬리 뿐만아니라 다양한 꽃밭들이 많았고 갈대밭도 있어서 웨딩촬영 나오신 분들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보면서 기회가 된다면 여기서 야외촬영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우리나라 유적지도 볼 수 있고 예쁜 핑크뮬리, 꽃밭에서 감성 58000% 채우고 싶다면 가을의 경주 보러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경주 1박 2일 여행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k6_dZAjBTl0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