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리스 커피 | 불국사 근처 베이커리 맛집 한옥카페 | 애견동반가능 카페

2022. 10. 29. 12:02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주 여행에서 방문했던 블리스커피 카페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곳은 불국사 근처 한옥카페인데 베이커리 맛집, 플랜테리어 카페로도 유명한 곳이었어요🤍 빵순이가 빵집을 놓칠 순 없어서 부지런히 방문했답니다. 

     

    📌위치

     

    📞 0507-1304-6277

    ⏰ 영업시간 :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 / 월~수, 금~일 10: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주차장 : 카페 앞 여유공간 많음! 

     


     

     

     

    주차를 하고 바라본 카페 외관은 한옥을 살려서 지어져있었고 애견동반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

     

     

    카페 내부에 들어서면 고소한 빵내음으로 가득했답니다. 원하는 베이커리를 그릇에 담아 음료와 함께 계산하면 되는데요 :) 

     

     

    요렇게 빵 나오는 시간 안내문구와 키쉬를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도 준비되어있었답니다! 

     

    출처: 블리스커피

     

    저희는 아메리카노크렌베리스콘, 바질햄치즈페스츄리를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봤어요.

    ( Tip. 블리스페너가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래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

     

    카페외관은 한옥이지만 내부는 플랜테리어로 공간구성이 예쁘게 되어있었어요! 사진으로는 남기지 않았지만 신발을 벗고 올라가면 따뜻하게 방바닥에 앉을 수 있는 다다미방도 있었답니다 :) 

    2층에서 내려오며 바라본 1층 모습

     

     

    빵 맛집이라서 기대를 많이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어요 😍

    페스츄리는 생각보다 향이 강해서 살짝 놀랐지만 바삭했고, 스콘도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니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

     

     

    바깥날씨가 너무좋아서 2층 야외 테라스로 나가서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분위기 깡패 👊🏻

     

     

    햇볕이 따사로웠는데 그늘막도 되어있어서 적당히 바람쐬며 광합성을 했어요 ㅋㅋ 

     

    1층 또다른 공간

     

    페스츄리 다 먹고 스콘은 배불러서 포장해왔답니다 :) 

     

     

    🔔 애견동반하실 때에는 애견동반존에서 머무르셔야하고, 댕댕이들 매너벨트랑 기저귀는 착용하셔야하는 것 같았어요! 경주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 예쁜 인테리어 + 한옥의 고즈넉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 

     

    👇🏻 경주 1박 2일 여행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k6_dZAjBTl0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