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더스퀘어 펜션 | 불국사 가까운 조용하고 깔끔한 노을 맛집 숙소 | 1박 2일 경주 여행 펜션 추천

2022. 10. 28. 15:34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가을 경주 1박 2일동안 묵었던 더스퀘어 펜션을 소개합니다 :)

     

    📌 위치

     

    📞 050350588892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바베큐 숯불 사용시간 15:00 ~ 21:00 (30분전에 예약, 이용료 2만원) 

    💸 평일 기준 59,000 ~ 75,000원대 , 주말 기준 129,000~165,000원대 / 자세한 객실 금액은 어플로 확인하기

     


     

    저희는 경주 여행을 당일에 즉흥적으로 잡은거라 미리 숙소예약을 못하고 당일기준으로 예약 가능한 곳을 찾았어요.  숙소 체크인 시간이 3시인데 당일 3시 넘어서 예약을 하니 사장님께서 오늘 날짜 맞냐고 확인 전화를 주시더라구용 ㅋㅋㅋㅋ 맞다고 말씀 드리고 바베큐 예약도 전화로 마친 뒤 집근처 홈플러스에서 간단히 장을 보고서 경주로 떠났습니다! 

     

    가보자고 🚗💨💨💨

     

    완전 즉흥적으로 떠난 경주 여행 ㅋㅋ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해서 기분 최고 🤍

     

     

    숙소가 보문관광단지, 불국사 등 경주에서 유명한 관광지들과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마침 해질녁이라 하늘도 예쁘게 물들고 숙소 찾아가는 길에 만난 감도 예뻐서 찰칵찰칵 :) 

    주의하실 점!!!! 숙소 찾아가는길이 좁고 골목골목으로 들어가야해서 운전을 매우 열심히 초집중해야해요!! 날이 지고 깜깜할 때에는 운전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죠심죠심하기 

     

    하늘 존예 ... 🧡🤍🧡🤍

     

     

     

    드디어 도착한 더스퀘어 펜션 :) 

    입구부터 사진찍고 싶은 포토존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곳은 원룸부터 복층까지 사이즈가 다양했고, 저희가 선택한 방은 안쪽에 자리잡고있는 202호 객실이었어요! 각 호마다 따로 건물이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지냈던 것 같아요! (101호에는 팩게임기, 103호와 201호에는 닌텐도 will이 있어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을 맛집일세 😋

     

     

     

    짐 풀고 바베큐 숯불을 준비해주시는동안 펜션 외부를 둘러보았어요. 흔들그네나 해먹도 있고 억세풀을 배경으로 사진찍기도 좋더라구요! 

     

     

    이 펜션의 주인, 이름모를 냐옹이에요! ㅋㅋㅋ 엄청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이라 처음 보는 저희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먼저 다가오던 너란 고양이!! 완전 개냥이 서타일 🤍🤎🤍🤎

     

     

    갑자기 폴짝하고 무릎에 안착 😎

     

     

    해가 지는 하늘 풍경이 예뻐서 한참을 밖에 있었어요 😍

     

     

    야옹이랑 한참 놀다보니 바베큐 숯불이 준비되어서 이제 밥을 먹으려고 합니다. 

     

     

    세스코로 방역을 철저히 해주시는 섬세함 굳굳 👍

    바베큐 그릴을 개별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바람막이 장치를 해두셔서 하나도 춥지 않고 벌레걱정없이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고기 먹고 라면 먹고 회 먹고 배부름 😆

     

     

    배불러서 산책하러 나온김에 찍은 사진!! (아이폰으로 달 사진 잘 찍는 방법 아시는 분... 똥손이라 어려워서 찍다 포기해쒀여ㅠ) 

     

     

    펜션 내부공간은 사진을 못찍어뒀는데, 방 온도도 따뜻하고 수압도 좋았습니다~! 와이파이가 전 객실 무료로 사용가능했고 소금, 설탕, 식용유 같은 기본 양념들은 객실마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1회용 칫솔과 치약도 있었고 바디워시, 샴푸, 린스도 다 1회용이라서 더 좋았답니다. 수건도 왕창 주셔서 걱정없이 사용했어요. (펜션 사장님 엄청 부지런하신듯)

     

    🔔 여행갈 때 숙소 정하는 첫번째가 바로 청결도인데 이곳은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고 침구류도 뽀송뽀송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남편이랑 저랑 똑같이 하루 더 머물고 싶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더스퀘어 펜션 만족도 최고 최고👍👍👍 

     

       TMI    

     

    요즘 모으고 있는 짱구키링!!!! 여행가기 전 1개 사서 왔는데 파자마 짱구 뽑았어여!!!!!!!!!!!!! 넘나리 기분조은것 😁

     

     

    👇🏻 경주 1박 2일 여행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k6_dZAjBTl0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