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맛집 / 댓끼리짬뽕 / 내돈내산 포항 짬뽕 맛집 추천

2020. 11. 20. 16:58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의 중반을 넘어가고 있네요. 코로나의 확산이 심해지고 있는데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 

    오늘은 지난 주말 포항에 내려갔다가 먹어본 댓끼리짬뽕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대가성 X)

    서울에서는 먹어볼 수 없었던 깊은 국물의 맛과 쫀득한 탕수육, 감칠맛이 나는 중화비빔밥의 맛이 아직도 생생한데요. ㅠㅠㅠㅠㅠ 또 먹고싶어서 포항 내려갈지경입니다... 흑흑 ㅠㅠ

     

     

     

    🖤 가게 외부 : 3~4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가게 내부 

     음식점 내부는 깔끔하고 어두운 조명을 사용하는 곳이었어요.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있는데 투명한 판이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았고 옆 테이블과 분리가 잘 되어있어서 식사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인스타 이벤트도 진행중이었구요~!

     

     🖤 메뉴

    012345678

     

     

     

     🖤 음식 사진 

     

    우리는 짬뽕 & 탕수육 & 중화비빔밥을 시켰는데, 진짜 존맛탱 ㅠㅠㅠㅠㅠㅠ  세상 너무 맛있어서 꽤 많은 양이었지만 진짜 마지막 숟가락까지 다 먹고 나왔습니다. 피클처럼 나오는 무 반찬도 정말 너무너무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예비신부의 다이어트는 잠시 넣어두었죠... 💙)  

    포스팅하면서 사진 다시보니까 침이 막 고이네요.  😋😋

    다음에 포항 또 갈때에는 추천 메뉴인 하얀짬뽕도 먹어봐야겠다는 굳은 다짐을 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쳤습니다. :) 

    혹시 포항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다면 한번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는 댓끼리짬뽕이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