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오션뷰 카라반 여행 유니의바다 구룡포점 감성 캠핑 추천 | 포항 해돋이 명당 | 일출 일몰 명당 추천

2023. 1. 1. 15:25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 2022년을 마무리하며 저희는 미리 일출을 보러 카라반캠핑 포항 구룡포 유니의 바다에 다녀왔습니다.
    생애 첫 카라반 여행을 했는데 호캉스와는 다른 매력이 가득해서 또 가고 싶었어요.

    📌 위치



    📞 070-7610-4060
    입실 16:00 / 퇴실 12:00
    🔔 http://www.유니의바다.com/

    유니의바다

    포항카라반, 포항여행, 가족카라반, 바닷가카라반, 바닷가여행, 커플카라반, 카라반추천, 카라반

    www.xn--9i1b3b940bfplbia.com




    입실 시간이 오후 4시부터라 집근처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출발했는데요~ 도착하니 벌써 일몰이 시작되고 있었어요!
    남편이 체크인을 하러 간 동안 차 안에서 사진 찍고 놀기 ㅋㅋㅋ


    겨울바다를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빛으로 물드는 하늘이 너무 예뻤답니다.


    저희가 지내게 될 카라반은 1~9번 사이트 중에서 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이었어요! 캠핑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마트랑도 가까워서 좋음 ㅋㅋ 1~9번을 이용하는 분들은 배정된 카라반 뒷쪽에 주차가능하고 다른 번호들은 공용주차장에 주차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바로 옆에 주차해서 차에서 이것저것 꺼내올 때 참 편했답니당.
    하얀 카라반 옆에 빨간 테두리로 되어있는 곳은 개별 바베큐장이에요! 겨울이라 추우면 어떻게하지 싶었는데 다행히 내부에 냉난방시설도 있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는 수도와 1인 인덕션, 전기그릴 등이 준비되어있어서 추위걱정을 덜을 수 있었어요!


    카라반 내부에서 출입문을 열면 이런 뷰가 뿅! 나타납니다 ㅎㅎ 너무 예쁘져 🤍🤍🤍


    침대 바로 옆에 통창이 있고 여기서도 바다가 보여요! 일렁이는 파도를 바로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던...🤍 사진 찍을 땐 저녁~밤이라 깜깜하지만 아침에 보니 진짜 잘보였답니다. ㅎㅎ


    티비랑 화장대, 보일러, 냉난방기도 잘 되어있고 콘센트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침구에는 전기장판도 준비완! ㅋㅋ


    카라반 내부가 좁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알차게 곳곳이 세팅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 쇼파, 2층침대, 싱크대,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 스타일러까지! 😘

    다 좋았는데 고무장갑이 없어서 살짝 아쉬웠음


    2명이서는 공간이 충분하더라구용!!


    카라반 내부 구경을 끝내고 저녁밥 먹으러 고고!


    간단하게 소고기, 가리비, 새우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




    조금만 더 빨리 체크인했으면 이 창 너머로 바다가 잘 보였을텐데. 너무 아숩 ㅠㅠ


    하지만 음식은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 고기 구워주는 남편 최고..👍


    바베큐장에서 1차식사완료하고 카라반으로 들어와서 딸기+하이볼 / 라면 +소주 까지 클리어..🤍 먹고 마시고 노닥거리느라 새벽 3시가 넘어서 겨우 잠들었어요 ㅋㅋ

    요거슨 아침 9시의 뷰


    자다가 블라인드를 걷었는데 해가 너무 예쁘게 떠오르고 있더라구요! 비몽사몽이라 카메라를 켤 생각도 못하고 쌩눈으로 해돋이를 보며 소원을 빌고 다시 잠들었다가 9시 넘어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

    누워서 보면 요렇게 보임
    반짝이는게 참 예쁘구나.. :)


    반짝이는 여름바다도 좋고 겨울바다도 좋네요 :)


    크.. 이런 뷰를 보면서 소주를 마셨어야 했는데!! 다시 생각해도 너무 아숩 ㅠㅠ !


    남편이 체크아웃을 하는 동안 카라반 주변을 산책했어요!


    🔔 바다랑 정말 가까워서 카라반안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던 유니의 바다 구룡포점! 물론 파도치는 소리가 은근히 커서 청각에 예민하신 분들은 밤잠을 설칠수도 있지만, 카라반 내부가 깔끔하고 침구도 편하고 무엇보다 겨울에 춥지않게 잘 먹고 잘 쉴수 있도록 신경써주셨기때문에 저희 부부는 만족58000%였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기회되면 또 여기로 놀러오려고요!


    👇🏻 포항 유니의바다 카라반 여행이 좀 더 궁금하시다면 👇🏻

    https://youtu.be/24H8Jjn2_d0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