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몰 세이플리 얼리 임신테스트기 2개 100원 구입 후기 | 세이플리 임테기 시약선

2023. 1. 10. 15:27결혼이야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신을 준비중인 분들이라면 많이 사용하시는 임신테스트기 임테기 어디에서 구입하시나요?
    저는 약국에서만 구입했었는데 보통 1개당 5000원에서 얼리테스트기 중에 비싼건 10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비쌈) 쿠팡에서는 좀 더 저렴하게 많은 임테기를 구할 수 있어서 이제는 약국말고 쿠팡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코베몰에서 세이플리 얼리임신테스트기 2개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어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이벤트 PC로는 연결이 안되니 꼭 모바일코베몰에 접속하셔요.
    휴대폰으로 네이버에 '코베몰'을 검색하고 신규가입을 합니다.
    화면에서 임신/배란테스트기 탭을 클릭합니다.


    신규회원전용 100원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장바구니에 1세트만 담아서 결제하면 끝! 심지어 무료배송이라 100원에 결제가 되었다는!!
    1인 1세트(2개입)만 구입가능하고, 그 이상을 구매하려하면 자동취소가 되므로 유의하셔야해요!

    🔔 저는 신규가입을 저랑 남편 이렇게 2개 계정을 만들어서 진행했고 각각의 아이디로 100원에 임테기 2개 구입, 총 2백원에 4개를 배송받았어요! 꿀팁쓰~



    임신을 준비하다보면 생예때까지 결과를 기다리는것이 어렵다는거....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거예요. 😢 그러다보면 임테기도 은근히 소비를 많이 하게되는데 그때마다 5000원 이상의 스틱 임테기를 사용하는것이 아깝고 낭비가 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코베몰에서 임테기를 싸게 살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걸 알게되어 정말 좋았답니다!



    세이플리 임테기 시약선?!?!


    배송받고서 배란 11일차인 오늘 사용해보았는데, 아쉽게도 1줄만 반응하였어요. 제품 후기들을 검색해보니 세이플리 임테기가 검사선이 분홍빛으로 올라오는 위양성 결과가 자주 뜬다고 하는데 제가 배송 받은 제품들은 오류가 없이 깨끗하게 한 줄만 반응하더라구요. 지난 포스팅을 보시면 제 경우엔 오히려 동아 얼리, 동아 일반, 원포패스터, 일반 원포를 사용했을 때 시약선 오류를 더 많이 접했던 슬픈 기억이... 😣

    이상으로 세이플리 얼리 임테기 100원에 2개 구매& 사용 해 본 후기를 마칩니다.
    저처럼 올해 임신을 준비하시는 분들, 예쁜 아가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본 내용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 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적었음을 밝힙니다. **
    *** 포스팅 내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https://niceonesonny07.tistory.com에게있습니다 ***
    여러분들의 공감 구독,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