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원도 영월 점숙씨 / 영월 여행 / 영월 숙소 추천

2020. 10. 16. 12:56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척 쌀쌀하지만 내일이면 주말이 시작되는 금요일입니다 :)

    저는 속상한 마음을 달래려 지난 여행사진들을 보다가 진짜 추천하는 여행지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강원도 영월에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 '점숙씨'입니다! 

    저는 작년 봄에 다녀왔었요~ 이 때 날씨가 버라이어티했는데요 ㅎㅎㅎ 여행 출발할 땐 좋았던 하늘에서 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비가 쏟아지는 바람에 .. 쏟아지는 비 사이에서 바베큐구이를 먹으며 깔깔거렸던 추억이 있어요 :) 

     

     

    에어비앤비에서 숙소를 예약하면 호스트께서 알려주시는 주소로 차를 타고 슝슝 오면 이렇게 점숙씨의 간판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 

    체크인: 14시체크아웃 : 11시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큰 유리창이 있어서 바깥 풍경이 보이면서 확 트인 느낌이 들어요 :) 주로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습니다! 

     

     

    쓱싹쓱싹 귀여운 방명록이 있고 ! 
    꺄 감성가득 LP판!!! 

     

    통 유리창 한쪽에는 운영하시는 분이 개인 소장하고 계신 여러 종류의 LP판과 턴테이블이 있어요~ 보기 드문 LP판을 찾아보며 음악을 들었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 그런데 에어비앤비 고객들이 숙소에 머물면서 조금 험하게 사용하시는 바람에 A/S를 많이 맡겼었다고 하셨어요. 다른 사람의 물건을 소중하게 사용하는 배려가 꼭 필요한데 말이죵!

     

     

     

    점숙씨의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남들은 다 인생샷 건져가시는데 저만 어색어색하네요 하하.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예쁜 식기들이 많이 있어서 주방을 살펴보는데 기분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아주아주 커다란 냉장고가 있기 때문에 미리 장봐 온 재료들을 충분히 다 수납할 수 있었답니당 :) 다용도실처럼 되어있는 곳에는 전자렌지와 커피포트도 다 준비되어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따뜻한 차를 마시며 바라보는 바깥풍경은 크 .. 예술이었어요. 귀여운 댕댕이들도 살고 있어서 함께 놀기도 했어요!

     

     

     

     

    점숙씨 숙소는 꽤 큰 편이에요! 작은방과 안방이 있는데 위의 사진은 안방의 일부를 찍어본거예요! 인테리어가 따뜻함에 충실하듯이 침대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정말 포근하더라구요!!! 매트리스 사이즈는 킹사이즈였는데, 눕자마자 잠이 솔솔와서 어떤 침구 회사에서 사신건지 물어보고 싶었어요. (진심)

     

     

     

    자, 보이십니까 여러분!!! 숙소에 노래방이 있습니다 여러분!! ㅋㅋㅋ 점숙씨 숙소는 주변 다른 숙소와도 거리가 있기 때문에 혹시 주변 숙박객들에게 시끄럽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고서 노래를 실컷 부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짱짱 최고 ㅋㅋㅋ 

    제가 방문했던 시기는 2019년 3월이었고, 1박 2일 일정이었습니다. 산 속에서 모처럼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이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시간적 여유만 된다면 2박 3일, 3박 4일 있고 싶었어요 ㅎㅎㅎ 차를 타고 이동하면 별을 관람할 수 있는 천문대도 숙소 근처에 있는데 저번에 못가봐서 아쉬웠습니다. 

    코로나로 여행다니기 힘든 요즘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  :) 🤎

     

     


    여러분의 공감,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