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대잠동 노블리온 호텔 / 포항 스틸야드 경기장 근처 깔끔한 호텔 추천

2022. 6. 29. 13:59내돈내산리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지난 22년 6월 26일 열린

    포항 스틸러스 vs 김천상무의 경기를 보기위해

    포항 스틸야드에 다녀왔어요! 

     

    서울에서 살 땐 상암이나 인천 경기장으로 가서

    원정석에서 응원했었는데

    드디어 스틸야드에 가서 직관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기대많이했답니다! 

    😍

    경기를 보고 편히 쉬기위해서 

    경기장 근처의 깔끔한 호텔을 알아보았는데요.

     

    바로 노블리온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항 방문 목적은 축구경기 관람이었기에

    오션뷰가 좋은 숙소보다는

    축구장과의 거리, 편안한 침구와 깨끗한 시설을

    고려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스틸야드까지 차로 10~15분거리!!!-

    -주차장도 넓고 깔끔!!-

     


     

     

     

     

    호텔 복도를 지나 체크인을 해봅니다.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있고

    책 모형과 화병으로 꾸며져있었어요! 

     

    사진의 바로 오른쪽에 수납공간이 굉장히 많았는데

    구경만 하고 사진으로는 안남겼네요 ㅎㅎ

     

     

    화장실과 욕실이 정말 깔끔했어요!

    욕조도 있어서 피곤할 때 반신욕해도 좋을 것 같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왔답니다🤍

     

    초큼 아쉬운점은 바디워시, 샴푸, 트리트먼트가

    1회용이 아니라 다회용이었다는 점😶

     

     

    디럭스 더블룸이었는데 에어컨에서 냄새안나고

    공기청정기도 화장대 밑에 있어서 

    덕분에 쾌적하게 지냈던 것 같아요!

     

    침대가 시몬스여서 넘 좋았고

    TV로 넷플릭스랑 유튜브도 볼 수 있던 점이

    기억에 남네요 😊

     

    참! 조식도 제공해주는데 (월요일 제외)

    맛있는 전복죽을 주신다고 해요~

    저는 일요일~월요일 1박2일 일정이어서

    안타깝게 조식혜택은 못누렸지만

    다음기회에 와보려고용 ㅋㅋ 

     


     

    축구보러 포항 오시는 분들

    뷰 보다는 깔끔한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노블리온 호텔이었습니다. 

     

    -내돈내산 호텔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