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알바심리테스트 권일용프로파일러 심리테스트 ABTI 링크 바로가기

2023. 11. 22. 17:37건강정보 & 생활정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최초 알바 심리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프로파일러로 유명한 권일용교수알바몬이 MBTI를 기반으로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들었어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폰15 256GB, 치킨세트, 싸이버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도 준다고하니 한 번 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1. 알바심리테스트 하는 방법

    MBTI를 기반으로한 ABTI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의 링크로 접속해서 총 12가지 문항에 차례대로 선택하면 되는데요.

    나오는 문항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2. 알바심리테스트 결과보기

    12가지 문항에 답을 하면 결과는 금방 나와요.

    저는 프로파일링 분석결과 잇프제 성향으로 친절독기 반반천사가 나왔네요. ㅎㅎ 

     

     

     

    3. 선물 뽑기

    ABTI 검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창을 캡쳐해서 아이폰15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도 가능합니다.

     

     

     

     

    1차원픽 후 2차원픽 상품은 11월 27일에 공개된다고하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알바몬X권일용 프로파일러 교수의 ABTI 알바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의 ABTI는 무엇인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