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해수욕장 언더라운지 카페&칵테일

2023. 7. 16. 13:48건강정보 & 생활정보

목차

    반응형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언더라운지' 제주함덕점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40 5층 6층
    함덕리 산14-13
     
    매주 화요일 카페만 휴무
    칵테일은 연중무휴
    11:00 ~ 02:00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기존 일정은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카페 델문도'에 갈 생각이었어요.
    그날따라 모래바람도 엄청나게 불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이며 매장 온통 사람이 가득했어요 ^^;
     
    앉을 자리가 몇자리 있었지만, 이 상태로는 커피보다 모래를 더 마시겠다는 생각에
    저희는 근처 실내 카페를 검색했습니다.
     

    마침, 함덕해수욕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더라운지'  카페 겸 칵테일 바가 있어서
    얼른 피신을 했죠^^ 큰 기대 안하고 들어왔는데, 전망이 엄청나더라구요.
    밖에 모래바람이 많아서 조금 뿌옇게 보이긴 하지만,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함덕해수욕장의 시원한 개방감이
    엄청났습니다. 정신없었던 아랫동네와는 다르게 조용하게 음악들으면서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야간에는 조명도 키고 칵테일을 마시는 손님들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여기서 한 번 더, 차를 두고 올 걸이라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칵테일 한잔 엄청 먹고 싶었거든요.
    숙소가 근방이라면 꼭 도보로 오셔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간에 다트기기도 있었고, 3면이 유리로 되어있고 높은 층의 매장이다 보니 개방감이 정말 끝내줬어요!
    6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었는데, 공사중인건지 주간에는 오픈을 안하는건지 막혀있었네요.

    사진으로 그 색감을 다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답니다. 
    함덕해변의 예쁜 바다색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아무것도 안하고 멍때리면서 바깥만 바라봐도 미소지어지더라구요.
    아래에서 모래바람에 힘겨워 하는 사람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구요^^
     

    칵테일 종류가 다양하네요! 
    2010년도에 대학생 때 친구들이랑 많이 갔었는데, 기억나는 메뉴가 없었답니다.ㅠ
    '내일 군대가요' 메뉴는 어떤건지 되게 궁금했어요. 엄청 섞어서 드시겠죠?ㅋ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복숭아소르베를 주문했어요.
    소르베는 스무디 느낌도 나고 샤베트? 그런 식감도 났는데 확실히 저의 취향저격이었습니다.ㅋ
    아이스크림이나 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순삭일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