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라봉스무디 맛집 서귀포 감귤박물관 카페, 카페 꿈나다

2023. 6. 22. 13:39건강정보 & 생활정보

목차

    반응형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ㅡ^
     

    서귀포 감귤박물관, 카페 '꿈나다'

    한라봉 스무디 맛집

     

    제주 서귀포시 효돈순환로 441

    신효동 1200-6 

     

    매일 10:00 ~ 24:00

     
    전날까지 너무 강행군의 여행을 하다보니, 조금 피곤한 것도 있고 조금은 여유롭게 여행을 해보자고 계획하여
    조용히 구경도 하고 생각도 하고싶어서 숙소 근처의 '서귀포 감귤박물관'에 갔답니다.
    솔직히 감귤의 역사와 문화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고, 스무디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오로지 제주에서 한라봉 스무디 한번쯤은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감귤박물관까지 찾아가게 되었어요.

     

    박물관 방문 목적은 분명했지만? 
    이왕 입장료도 무료라 세계여러나라의 감귤에 대해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이런 박물관 전시장들은 습도가 높아서 너무 더운 여름날에는 피해야 할 것 같아요 ^^
    노란친구들 너무 많이 보았지만, 그래도 제일은 제주한라봉이 최고였습니다.!

    짧게 구경하고, 목적지인 카페'꿈나다'에 입성!
    가격 착한것 보세요. 한라봉스무디가 3500원 이랍니다.!
    저는 스무디, 남편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1층에 전시장은 23년 11월까지 시설리모델링을 해서 공사를 하더라구요.
    소음은 거의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여기 매장도 얼마전에 리모델링을 새로 했는지, 쾌적하고 아주 깔끔했어요.

    실내에 있으니, 조금 답답하기도 해서 테라스에 나와서 먹기로 했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파란하늘과 수평선이 나란히 있는 모습을 보니 제주에 왔구나 싶은 기분이 더욱 확 느껴지더라구요.
    바람도 솔솔 불고,  따뜻한 햇살에 저절로 힐링 되었네요. 
    서귀포에 숙소가 근처라면, 하루 여행 쉬는날에는 여기서 조용히 시간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